CKJ

Sazabi MSN-04 Gundam (사자비) 본문

Everday Life/Review

Sazabi MSN-04 Gundam (사자비)

C.K.J 2015. 5. 5. 14:25
Sazabi MSN-04
완성 모습

MSN-04 Sazabi Gundam과 MSN-06S Sinanju Gundam 중 어떤것을 구입할까 고민끝에 Sazabi MSN-04 Gundam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택배가 오기만을 기다리다. 마침내 택배를 받고 바로 박스를 오픈 해보았습니다. 택배박스가 엄청 크더라구요. 제품이 잘못 온것이 아닌가 하고, 박스를 오픈했더니 Sazabl MSN-04 Gundam이 들어 있었습니다.

MG등급인 Sazabi가 PG등급과 같은 박스 크기였어요. Kit 역시 엄청 많았습니다.
만드는 재미가 솔솔 하겠더라구요.


Sazabi MSN-04 Sset

Sazabi MSN-04 Kit

SD Sazabi

손풀기로 SD Sazabi를 먼저 만들어 완성 해보았습니다.


Body
Head

Arm
Upper Body

Kit 구성품이 많아서 내부 구성들이 Detail 하더군요. 시간은 많이 걸려도 만드는 재미가 있어 지루 하지가 않았습니다.


Front
Side

Side Front

Sizabi MSSN-04 Gundam의 크기가 RX-93 Gundam을 베이스 스텐드에 걸쳐 놓은 크기와 비한 크기를 가졌습니다.

Sizabi Gundam이 덩치도 있고 무게가 있다 보니, 관절이 헐거워 지면 세우기 힘들겠더라구요. 자세잡는다고 이리저리 움직였더니 벌써 마디가 헐거워 졌어요. ㅠㅠ

Sizabi 안내책자에는 MG모델 스텐드에는 높이 확장하는 Kit를 별도 구매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Sazibi 구매할때 스텐드도 같이 들어 있는줄 알았더니 없었어요. 진작에 알았으면 스텐드도 같이 주문할 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벽선반에 RX-93, Sizabi, Crossbom 세놈이 떡 버티고 있으니 선반 공간이 부족 하지만. 그래도 Display용으로 짱이네요. 분위기도 솪~~~~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