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J

Sandwich Photo Fram 본문

Everday Life/Review

Sandwich Photo Fram

C.K.J 2014. 10. 25. 20:33
Sandwich Photo Fram

예전 부터 포토 액자 프레임을 찾다 샌드위치 포토 프레임을 알게 되었는데 이제서야 구입하게 되었네요. 답답했던 벽면을 샌드위치 포토 프레임으로 배열 하고나서 분위기가 엄청 좋아 졌습니다.


제품포장 모습입니다.

배송용 박스 안에 샌드위치 포토 프레임 세트 박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사이즈별로 차곡 차곡 쌓여 있고 포장박스 유격으로 제품이 손상 가지 않도록 밀착 박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5x7 사이즈 2개, 4x6 사이즈 5개, 3x5 사이즈 5개 세트 제품 입니다.

표면은 종이보드 입니다. 견고성이 낮기 때문에 힘을 강하게 주거나 , 높은 곳에서 떨어 지면 제품 손상이 일어 납니다. 그리고 종이보드라 습기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각각의 프레임 마다 걸이용, 스탠드형 둘다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형은 지지대가 균형을 잡아 주지 못하는 곳에 있기 때문에 바닦이이 평평하고, 단단한 곳에는 균형을 지탱 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기울기가 있거나, 바닦이 울퉁 불퉁하고, 소프트한(쿠션)곳은 균형이 깨져 넘어 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믿믿한 벽을 샌드위치로 배열한 모습 입니다. 칙칙한 분위기가 확 달라 졌어요. 샌드 위치 배열 간격 맞추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프레임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무작정 붙이시면 서로의 간격과 기준선이 없어, 엉망진창 됩니다. 배열 디자인 하실때 연습장에 미리 배열 해보셔야 합니다.
프레임간의 간격과 각각의 프레임 사이즈가 다르기때문에 배열 계산을 잘 못하면 마지막 플레임이 엉성하게 되어 버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