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J

Google Chrome 64-bit 본문

Everday Life/App

Google Chrome 64-bit

C.K.J 2014. 8. 28. 20:06

Google Chrome이 이제 64bit 에서 구동이 되도록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운영체제가 64bit 이지만 Chrome이 32bit 용이어서 32bit 모드로 구동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면서 64bit로 구동이 됩니다.
32bit에 비해 속도가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Check Version

Chrome 버젼을 확인 하는 방법
오른쪽 상단 설정메뉴 아이콘 클릭 설정(S) 클릭


버전 옆에 (32-bit)라고 적혀 있다면 32bit에 동작하는 Chrome 이라는 것이며 Chorom을 새로 설치 하시거나 업그레이드 하시면 64bit로 설치가 됩니다..


  Download for Chrome

Google Chrome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운로드 버튼을 보입니다. 현재 배폰판은 64bit용 입니다.

For Winodws8/7 64-bit. You cna also download Chrome for Windows 32-bit. OSX or Linux. 메세지가 있는 곳에 32bit용 설치파일을 딸로 링크를 걸어 놓았습니다. 64bit를 윈치 않은 유저는 32bit 버젼을 다운받아 설치 하시면 됩니다.


  Notabilia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중 Driect Write 기능이, 레이티나급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서 폰트들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을 좀더 선명하게 보이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일부 시스템에서 Error 가 유발되면서 웹사이트 폰트들이 깨져서 보이는 현상들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
크롬 상단 주소입력 창에서 chrome://flags 입력고 엔터 치시고 Driect Write 설정 메뉴에서 사용중지 선택하시고 하단에 '지금 다시 시작하기' 클릭하시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