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J

트렉소스 Water Bottle(보온병) 본문

Everday Life/Review

트렉소스 Water Bottle(보온병)

C.K.J 2016. 7. 6. 18:59

트렉소스 Water Bottle

장마철이 끝나면 무더위 날씨가 시작 되겠죠? 더운날 갈증 해소는 시원한 물이 최고라고 생각 합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속에 체온을 낮추기 위해 시원한 곳을 찾거나, 차가운 음료를 찾게 됩니다.

요즘 편의점이 많아 졌다고 하지만, 금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용량 음료를 구입한다 해도, 30도가 넘는 무더위 속에서 시원함을 유지 하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이런 여름에는 보온, 보냉 제품이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작년 스타벅스 캔디자인의 보온, 보냉 Bottle을 구입 했었지만. 스타벅스에서 출시도 하지않은 제품인데, 스타벅스에서 출시 한것 처럼 로고를 인쇄해서 판매하는 가짜 제품 이었습니다.

한번 사용하고 세척 했는데 로고가 다 벗겨 지더군요. 그리고 하단에 이상한 스티커 하나가 붙어 있길래 "이게 뭐지?" 하고 뜯어 보니 조그만한 구멍이 뽕 하고 있었습니다. 마감처리가 대충 대충 되었던 것입니다.

보온 보냉 기능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저의 기억으로 보냉이 8시간 정도 유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번 사용하면서 세척과정에서 하단 구멍으로 물이 들어 가기 시작 했습니다. 기능상에 문제는 없지만 계속 물이 뚝뚝 떨어 지니 가방에 넣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열을 가해서 수증지로 배출 시키고, 다시 스카치 테이브를 붙여 놓아야 겠다고 생각 했죠. 근데 열을 가하고 나서 부터 보온,보냉이 되지 않았습니다. 진공부분에 문제가 발생 한겁니다. 그래서 지금은 컵 대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블랭키스
트렉소스

그러다 이번에 새롭게 보온,보냉 Bottle을 검색하다 새로운 디자인을 발견 했습니다. 같은 디자인에 두회사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블랭키스(커피전문점), 트렉소스(아웃도어) 입니다.

가격은 블랭키스가 조금 싼 편입니다. 이번에는 좀더 신중히 고민 했야 겠다 싶어 검색을 했습니다. 원조가 트렉소스 이더군요. 아마존에서 힛트 상품이었구요.

블랭키스 역시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니 OEM용으로 크게 차이가 없겠지 하고, 블랭키스 제품을 구입할려고 생각 했으나. 우연히 블랭키스 제품 하단부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하단에 스트커가 떡 하니 붙어 있었습니다. 요즘 세척이 필요한 제품에는 스티커를 붙이지 않는 추새 입니다. 왜냐하면 그거 지우기가 쉽지 않거든요.

그래서 먼가 의심스러워 트렉소스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트렉소스 750ml Mirror(유광)

트렉소스, 블랭키스 모두 2종류의 Cap인 메탈,뱁부(대나무) 있습니다. 블랭키스가 후발주자라 트렉소스의 제품을 그대로 가지고 온 것입니다.

Metal Cap은 북미버젼이고요, Bamboo Cap(대나무)은 아시아 버젼 입니다.
한종류의 제품에 한개의 Cap만 있고, 나머지 한개는 별도 추가 구매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블랭키스는 500ml Brush(무광) 단일 제품만 있고, 트렉소스는 350ml , 500ml, 600ml, 750ml, 1000ml 사이즈에 Brush(무광), Mirror(유광)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750ml Mirror(유광)로 아웃도어용으로 사용하고자 조금 큰것으로 구입 했습니다. 블랭키스 처럼 제품설명이 하단 스티커를 붙착한 것이 아닌 택으로 붙어 있습니다.

하단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시판을 구매 하면서 Metal Cap 추가 구매 했습니다.
추가 구매한 이유는 사용환경에 따라 바꿔 사용 하려고 구입 했습니다.

두 Cap의 차이점이 Covering에서 Metal Cap은 Packing Silicone이 노출이 없지만, Bamboo Cap에서 Packing Silicone은 노출이 있습니다.

먼지등 이물질이 Packing Silicone 주위에 붙을 수 있는 환경이거나, 파손 염려가 있는 야외활동에는 Metal Cap을 사용하고. Bamboo Cap은 실내 활동이나, 가벼운 생활 환경에 사용 하려고 2개 구입 했습니다.


트렉소스 Water Bottle의 성능은 보온 8시간, 보냉 16시간 입니다. 보온 100도에서 8시간후 6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 한다고 하며, 보냉은 0도에서 16기간후 8도 이하를 유지 한다고 합니다.

근디 커피전문점 아이스커피가 언제 부터 아이스비를 따로 측정 했다고? 500원 이상씩 더 달래? 얼음 때문에 양은 작아 지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