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Are you using  Explorer9Chrome19Safari3.2Firefox3.6Opera12  version at least?

Html5 코딩을 지원하지 않는 Web Browser는 정상적으로 보여 지지 않습니다. 상위 버젼을 설치 해주세요.

Everday Life/Review2016.07.06 18:59

트렉소스 Water Bottle

장마철이 끝나면 무더위 날씨가 시작 되겠죠? 더운날 갈증 해소는 시원한 물이 최고라고 생각 합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속에 체온을 낮추기 위해 시원한 곳을 찾거나, 차가운 음료를 찾게 됩니다.

요즘 편의점이 많아 졌다고 하지만, 금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용량 음료를 구입한다 해도, 30도가 넘는 무더위 속에서 시원함을 유지 하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이런 여름에는 보온, 보냉 제품이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작년 스타벅스 캔디자인의 보온, 보냉 Bottle을 구입 했었지만. 스타벅스에서 출시도 하지않은 제품인데, 스타벅스에서 출시 한것 처럼 로고를 인쇄해서 판매하는 가짜 제품 이었습니다.

한번 사용하고 세척 했는데 로고가 다 벗겨 지더군요. 그리고 하단에 이상한 스티커 하나가 붙어 있길래 "이게 뭐지?" 하고 뜯어 보니 조그만한 구멍이 뽕 하고 있었습니다. 마감처리가 대충 대충 되었던 것입니다.

보온 보냉 기능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저의 기억으로 보냉이 8시간 정도 유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번 사용하면서 세척과정에서 하단 구멍으로 물이 들어 가기 시작 했습니다. 기능상에 문제는 없지만 계속 물이 뚝뚝 떨어 지니 가방에 넣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열을 가해서 수증지로 배출 시키고, 다시 스카치 테이브를 붙여 놓아야 겠다고 생각 했죠. 근데 열을 가하고 나서 부터 보온,보냉이 되지 않았습니다. 진공부분에 문제가 발생 한겁니다. 그래서 지금은 컵 대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블랭키스
트렉소스

그러다 이번에 새롭게 보온,보냉 Bottle을 검색하다 새로운 디자인을 발견 했습니다. 같은 디자인에 두회사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블랭키스(커피전문점), 트렉소스(아웃도어) 입니다.

가격은 블랭키스가 조금 싼 편입니다. 이번에는 좀더 신중히 고민 했야 겠다 싶어 검색을 했습니다. 원조가 트렉소스 이더군요. 아마존에서 힛트 상품이었구요.

블랭키스 역시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니 OEM용으로 크게 차이가 없겠지 하고, 블랭키스 제품을 구입할려고 생각 했으나. 우연히 블랭키스 제품 하단부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하단에 스트커가 떡 하니 붙어 있었습니다. 요즘 세척이 필요한 제품에는 스티커를 붙이지 않는 추새 입니다. 왜냐하면 그거 지우기가 쉽지 않거든요.

그래서 먼가 의심스러워 트렉소스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트렉소스 750ml Mirror(유광)

트렉소스, 블랭키스 모두 2종류의 Cap인 메탈,뱁부(대나무) 있습니다. 블랭키스가 후발주자라 트렉소스의 제품을 그대로 가지고 온 것입니다.

Metal Cap은 북미버젼이고요, Bamboo Cap(대나무)은 아시아 버젼 입니다.
한종류의 제품에 한개의 Cap만 있고, 나머지 한개는 별도 추가 구매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블랭키스는 500ml Brush(무광) 단일 제품만 있고, 트렉소스는 350ml , 500ml, 600ml, 750ml, 1000ml 사이즈에 Brush(무광), Mirror(유광)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750ml Mirror(유광)로 아웃도어용으로 사용하고자 조금 큰것으로 구입 했습니다. 블랭키스 처럼 제품설명이 하단 스티커를 붙착한 것이 아닌 택으로 붙어 있습니다.

하단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시판을 구매 하면서 Metal Cap 추가 구매 했습니다.
추가 구매한 이유는 사용환경에 따라 바꿔 사용 하려고 구입 했습니다.

두 Cap의 차이점이 Covering에서 Metal Cap은 Packing Silicone이 노출이 없지만, Bamboo Cap에서 Packing Silicone은 노출이 있습니다.

먼지등 이물질이 Packing Silicone 주위에 붙을 수 있는 환경이거나, 파손 염려가 있는 야외활동에는 Metal Cap을 사용하고. Bamboo Cap은 실내 활동이나, 가벼운 생활 환경에 사용 하려고 2개 구입 했습니다.


트렉소스 Water Bottle의 성능은 보온 8시간, 보냉 16시간 입니다. 보온 100도에서 8시간후 6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 한다고 하며, 보냉은 0도에서 16기간후 8도 이하를 유지 한다고 합니다.

근디 커피전문점 아이스커피가 언제 부터 아이스비를 따로 측정 했다고? 500원 이상씩 더 달래? 얼음 때문에 양은 작아 지는데...

신고
 

Jenyx Blog Manual

Close


JavaScript / CSS / Coding

MS-Internet Explorer 9.0 / Firefox 3.6 / Chrome 19 / Apple-Safari 3.2 / Opera 12 version 이상 지원합니다.
그 이하 Browser에서는 Layout 위치와 Design 위치가 다르게 보입니다.


Menu box

Menu button

Menu Button을 클릭하면, 우측에서 Menu box가 나옵니다.


Menu 색상

Red box - 선택 Menu 아래 Category가 있는 Menu 입니다.

Purple box - 선택 Menu 아래 Category가 없는 Menu 입니다.

Blue box - Blog Main Menu 입니다.


Menu 닫기

Menu button의 X-button을 click 하시거나, Menu box 외의 Main background을 click 하시면 자동으로 사라 집니다.


Search box

검색 Box에서 검색하시면 Posting된 게시물의 내용를 검색 합니다. 비공개, 미발행 게시물은 검색 되지 않으며, Tag는 검색되지 않습니다.


Tag box

tag in tag box

Tag box에 있는 Tag를 선택하면, Tag가 입력된 게시물만 보여 줍니다.

tag in board

Posting된 게시물에서 Tag를 Click하면 Click한 Tag가 포함 되어 있는 게시물만 보여 줍니다.


Top Button

상단에서 800px 아래로 Scroll 되면 Top button이 나타나며, Top button을 Click하면 맨 상단으로 자동 이동 됩니다.


단축 key

S Key를 누르면 이전 페이지로 이동되고, D key를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Adthis box

Browser 맨아래로 Scroll되면 Adthis box가 자동으로 올라오며, Adthis박스는 많이 본 게시물 위주로 추천 페이지를 보여 줍니다.

Jenyx 블로그는 반응형 웹으로 코딩이 되어 있으며, 브라우저 크기가 770PX 이하 일 경우 레이아웃이 바뀝니다.


Jenyx blog's had to coding in responsive Web. If you reduce to below 770px for the browser size, It'll be revised the layout.

훨씬 얇은 공간에 담긴 풀 사이즈 키보드. 트랙패드의 힘찬 새 방향, Force Touch.


이번에 새롭게 나온 Apple 요세미티가 공자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An elegant design that feels entirely fresh, yet inherently familiar. The apps you use every day, enhanced with new features.


새롭게 다이어트한 iPad Air2

So capable, you won’t want to put it down. So thin and light, you won’t have to.


5K 디스플레이로 돌아온 iMac

14.7 million pixels.And the power to do beautiful things with the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