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J

Opera VPN (mvoip 통신사 제약없이 즐기자) 본문

Everday Life/App

Opera VPN (mvoip 통신사 제약없이 즐기자)

C.K.J 2016. 5. 16. 14:51

Opera VPN

VPN 서비스는 익히 특수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VPN 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은 활용성이 있지만, 대부분이 IP 우회 목적으로 많이들 사용 합니다.
국내 공유기중 VPN서버가 내장된 공유기가 있지만, 셋팅이 복잡하여 일반인 보다 특수 목적이 있는 고급 유저들만이 활용 해왔습니다.

필자 블로그에 국내 통신사들의 mvoip (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제약을 무효화 시키는 VPN서버 활용 글을 올렸지만, 복잡한 셋팅으로 일반 유저들이 이해하기 힘들어 하더라구요.

근데 최근 Opera Browser에서 무료 VPN 서비스를 실시 하면서, 지역제약이 있는 인터넷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통로가 열렸습니다.

복잡한 셋팅도 필요없어 일반인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어플이 있어 소개 할까 합니다.

Opera VPN App

Apple store 미국지역으로 접속하셔서 Opera VPN 검색하시면 위의 어플이 보입니다. 무료 어플이고, 국내 애플 스토어에는 없습니다. 꼭 미국계정 미국 애플 스토어에 접속 하셔야 합니다.


First Pages
Setting

Opera VPN 어플을 실행하면 Stats(통계) 페이지가 보입니다. 페이스북 및 트위터 공유는 무시하시고 Settings로 넘어 갑니다.


Enable Opera VPN을 활성화 시켜 주시면 끝입니다.

Block ADS를 활성화 해주면 광고부분이 모두 차단 시켜줍니다.

Black Trakers는 추적을 막아 주는 기능입니다.

활성화 되면 수신율 안테나 옆에 VPN이라는 글자 보입니다. 3G,LTE, WiFi 모두 VPN적용이 됩니다.

이제 기거 켜고 통신사 상관없이 mvoip(카카오 보이스톡, 페이스타임, 네이버 라인 무료통화 등등)을 3G,LTE에서 무한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통신사 추적이 불가능 하거든요.


Opera VPN 서버 변경

지역제약이 있는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때는 그 나라의 서버를 이용하면 됩니다.

미국의 무료 음악 스트리밍 Pandora의 경우는 저작권때문에 미국에서만 무료로 들을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때 VPN서버를 이용하면 제약없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Pandora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Opera VPN을 이용하여 좀더 많은 서비스를 제약없이 마음것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