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J

New iMac 5K Display 본문

Technology/Apple News

New iMac 5K Display

C.K.J 2014. 10. 18. 14:17
New iMac 5K Display

2014년 새롭게 태어난 iMac 5K Display는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제 되어 있습니다. Professional Users 위한 컴퓨터 입니다.


1,470만 개 픽셀.
그 하나하나를 통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놀라운 힘.

몰입감이 뛰어난 대형 화면은 언제나 iMac의 특징이었습니다. 그 화면을 통해 놀라운 것을 보고 더 놀라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 바로 iMac 경험의 본질이죠. 그래서 최고의 iMac을 만든다는 것은 다시 말해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만든다는 의미입니다. 새로운 27형 iMac Retina 5K 디스플레이에는 표준 27형 iMac의 디스플레이보다 4배나 많은 픽셀이 담겨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디테일이 믿을 수 없는 스케일로 펼쳐지는 장관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정도 스케일의 디스플레이를 가진 iMac을 만든다는 건 현재의 최고 기술을 동원해도 불가능한 일이었죠. 그래서 우린 불가능에 도전했습니다. 1,470만 개나 되는 픽셀을 다루는 성능을 가진 디스플레이를 개발했고, 높은 수준의 밝기를 유지하면서도 전력은 더 적게 소모하도록 했으며, 여기에 최고 수준의 명암대비를 구현해 이미지 퀄리티까지 높였죠.
게다가 두께가 단 5mm에 불과한 엄청나게 얇은 iMac 특유의 디자인을 포기하지 않은 채 이 모든 것을 이뤄냈습니다.


화려한 성능을 자랑하는 역대 최고의 iMac.
새로운 iMac Retina 5K 디스플레이 모델의 놀라움은 스크린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많은 수의 픽셀로 이뤄진 디스플레이 뒤에는, 최대 4.0GHz의 쿼드 코어 Intel Core 프로세서, 최신 AMD 그래픽, 첨단 Fusion Drive, Thunderbolt 2 등 Mac의 강력한 성능이 감춰져 있죠.

OS X Yosemite.
세상에서 가장 앞선 데스크탑 OS.

Mac을 더욱 Mac답게 만들어주는 OS X.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게 디자인되었을 뿐 아니라 Retina 5K 디스플레이를 완벽히 활용하도록 설계된 덕분에, 당신의 데스크탑에선 무엇이든 놀랍고 깨끗한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당신이 매일 사용하게 될 앱, 당신 맘에 쏙 들게 될 앱들이 기본으로 담겨 있고, Mac과 iOS 기기들이 놀라운 방식으로 연동될 수 있게 설계되었죠.

반응형